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가 봄여름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두스(Douce)’ 숄더백의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한다.

‘두스’는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쉐입이 돋보이는 숄더백으로, 디테일을 최소화하고 브랜드 로고 포인트를 더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세련된 컬러와 고급스러운 소재가 특징이다.

내구성 뛰어난 사피아노 엠보 소가죽을 사용해 스크래치 걱정 없이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넉넉한 수납공간과 가벼운 무게감으로 다양한 소지품을 넣어도 부담이 없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을 활용해 토트, 크로스, 숄더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백으로 안성맞춤이다.

새롭게 출시된 두스 숄더백은 이번 시즌 테마를 반영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얼씨(Earthy)’ 무드를 느낄 수 있는 라이트 그린, 화이트, 베이지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과하지 않으면서 화사하고 고급스러운 색감과 정갈하고 섬세한 실루엣이 조화를 이뤄 라빠레뜨만의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발산한다. 가격 18만9000원.

신규 컬러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마리오 아울렛,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 NC백화점 야탑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라빠레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