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은 5만원 이상의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최대 1만원)을 적립금으로 지급하는 ‘원더풀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3월 1일부터 매월 2회씩 진행한다.

사진=CJ오쇼핑 제공

대상 상품은 행사 당일에 방송되는 TV홈쇼핑과 T커머스 상품, CJmall에서 판매되는 상품이며 여행, 렌탈, 보험, 설치상품 등 일부 상품은 제외된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발생되는 구매 적립금은 앱을 통해 적립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다음달 같은 날에 지급돼 2주간 사용할 수 있다. 즉 3월 1일과 11일 구매를 통해 발생된 적립금은 각각 4월 1일과 11일에 열리는 ‘원더풀데이’ 행사일에 지급된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이번 3월 1일 행사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매월 1일과 11일에 이 행사를 실시해 고정적인 고객 참여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오는 3월 1일 TV홈쇼핑에 LG전자의 ‘코드제로 A9’ ‘트롬 스팀 건조기’ ‘휘센 듀얼에어컨’ 등이 편성돼 있어 봄을 맞아 생활가전 구입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같은 날 T커머스 채널에서는 삼성전자의 ‘무풍에어컨’과 ‘에셀리아’ 스프링 패키지 5종, LG전자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