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봄 시즌을 맞아 오늘(28일)부터 5월 28일까지 ‘러브 인 스프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라아이파크면세점 제공

용산점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아 문화 데이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 ‘볼로냐 일러스트 원화전’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한다. 또한 본격적인 봄 웨딩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 여권과 웨딩 증빙서류를 지참하고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일 블랙 VIP카드를 발급해주며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의 금액사은권을 지원한다. 또한 구매 금액과 결제 카드사에 따라 최대 99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예비 신혼부부들의 선호도가 높은 시계 브랜드의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럭셔리 워치 브랜드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 시 최대 30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지원한다.

이 밖에 패션 및 뷰티 브랜드의 다양한 사은 행사도 마련돼 있다. 남성 럭셔리 패션 브랜드 휴고보스는 400달러 이상 구매 시 여권 케이스, 프랑스 시계 브랜드 브리스톤에서는 특정 제품 구매 시 시계 밴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프랑스 자연주의 브랜드 록시땅은 150달러 이상 구매할 경우 샘플 4종 및 파우치를,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줄리크에서는 150달러 이상 구매 시 디럭스 샘플 5종 및 파우치를 선물한다.

온라인에서도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혜택이 3월 1일부터 31일까지 마련돼 있다.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벤트 페이지에 청첩장을 등록하기만 하면 신청자와 배우자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I-캐시를 각각 1만원씩 총 2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뷰티 및 남성관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B, 삼성, BC, 신한, NH농협 카드 중 해당 카드로 결제 시 면세 인기 뷰티 브랜드들을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 수단 혜택을 지급하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류 등 남성관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1만5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