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오일이 지속적으로 자극받는 환절기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드라이 스킨 젤 대용량 기획세트’ 선보인다.

사진=바이오-오일 제공

이번 행사는 일교차,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건조해지는 봄철을 맞이해 선보이는 빅마켓 단독 구성으로, 바이오-오일의 드라이 스킨 젤 200ml 대용량과 스킨케어 오일 25ml를 빅마켓 전 지점(▲신영통점 ▲금천점 ▲영등포점 ▲킨텍스점 ▲도봉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드라이 스킨 젤 200ml와 스킨케어 오일 25ml가 함께 구성된 이번 기획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인 1만9980원에 판매될 뿐만 아니라 드라이 스킨 젤 샘플 1.5ml*5매까지 추가 증정한다.

호주, 뉴질랜드 판매 1위를 거머쥐며 전 세계 137개국에서 사랑받고 있는 바이오-오일에서 30년 만에 출시된 ‘드라이 스킨 젤’은 건성 피부를 위한 특별 처방의 보습 젤이다. 젤의 가볍고 쫀쫀한 발림성과 오일의 보습력이 완벽하게 만난 오일베이스 젤로 피부 속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량만 콕 찍어 얼굴 및 전신의 메마른 피부 위에 톡 발라 건조함을 해소할 수 있어 ‘콕톡젤’이란 애칭을 갖고 있다.

‘스킨케어 오일’은 거칠어짐, 노화 등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는 손상 케어 오일로, 임산부들의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에도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임산부 오일로도 유명하다.

바이오-오일의 '스킨케어 오일'과 '드라이 스킨 젤'은 전국 롭스, 랄라블라, 눙크, 주요 약국 및 온라인 쇼핑몰,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