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리빙
락앤락, ‘살롱드오브제’ 프라이팬 풀세트 현대홈쇼핑 방송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건강한 집밥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가운데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이 매진 행렬을 이어오고 있는 ‘살롱 드 오브제’ 프라이팬 풀세트를 홈쇼핑에서 선보인다.

사진=락앤락 제공

29일 오전 10시25분부터 1시간 동안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에서는 소비자 선호도 높은 프라이팬을 풀 세트로 기획해 프라이팬 2종(22cm, 28cm)과 웍(28cm), 여기에 호환이 가능한 스텐 뚜껑(28cm)과 양수냄비(18cm)까지 실속 구성으로 꾸렸다.

주물 방식로 만든 프리미엄 쿡웨어인 락앤락 ‘살롱 드 오브제’는 틀에 넣고 제조하는 다이캐스팅(통주물) 주조법으로 제작한다. 높은 열전도율을 갖춰 재료 본연의 깊고 풍부한 맛을 살려준다는 특징이 있다. 바닥면 두께는 최대 6mm로 두툼해 열보존율 역시 뛰어나다.

또한 안전한 요리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표면을 단단하게 하는 하드 아노다이징 공법을 적용했다. 특수 알루미나 세라믹 보호막을 형성해 코팅 흡착력과 내구성이 좋아 스크래치나 부식에 잘 견디며 외부 충격에 강하다.

이와 함께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그레블론사의 외장 2중코팅을 더해 표면이 잘 벗겨지지 않는 것은 물론 음식이 잘 눌어붙지 않아 세척도 간편하다. 모든 제품에는 IH(유도가열) 기능이 있어 가스레인지뿐 아니라 인덕션, 전기레인지 등 다양한 열원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능뿐 아니라 우수한 디자인 덕에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은은한 펄이 가미된 블랙 색상에 입체적이고 우아한 퀼팅 무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 특별방송 5종 세트 가격은 17만8000원이다. 자동주문 및 일시불 결제 시 각각 1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져 최종 15만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방송 중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