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올포유가 2020 S/S 시즌 화보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성에서 브랜드 모델인 배우 김소연 이상우 부부는 올 시즌 트렌드 ‘내추럴’ ‘심플’에 걸맞은 자연스럽고 편안한 모습을 선보였다. 올포유가 제안하는 이번 시즌 테마는 ‘테이스트 오브 서머(Taste of Summer)’로, 취향 가득한 공간 속에서의 행복한 무드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시즌 올포유의 시그니처 아이템 ‘윈드 브레이커’를 메인으로 다양한 색감과 패턴을 활용해 선보인다. 이외 건강하면서도 행복한 일상 스타일과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스타일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골프라인도 강화할 계획이다.
사진=올포유 제공
관련기사
- 현대車 울산2공장 근로자, '코로나19' 확진...공장 가동 중단
- 피카소브러쉬 ‘피카소 BRUSH & POUCH’ 출시...롭스 단독 판매
- 이탈리아 축구 '코로나19' 공포↑...선수·원정 방문 스페인 기자 등 확진
- 시민단체, 박능후 장관 검찰 고발 "국민을 '코로나19' 숙주로 표현"
- 코로나19 확산, 한국인 입국금지·절차강화 총 52개국...금지조치 27곳
- 미스터트롯 류지광이 선택한 슈트는? 웰메이드 슈트 스타일링
- 英 매체 "손흥민 '코로나19' 위험無...토트넘서 격리 없을 것"
- 귀뚜라미보일러 직원 '코로나19' 확진...경북 청도공장 폐쇄
- YG 트레저, 윤제혁 위한 특별 졸업파티 준비..."사랑해" 감동 폭발
- [인터뷰②] '미스터트롯' 노지훈 "'이 좋은 걸 아줌마들만 보고있었네' 댓글 빵 터져"
- [인터뷰①] '미스터트롯' 노지훈 "오디션 프로만 2번째, 간절함이 제일 중요"
- 아식스, GmbH와 ‘젤-난디 360’ 출시...극강 쿠셔닝
- 캘빈클라인 진X언더웨어, 봄시즌 글로벌 캠페인 공개
- 패션업계, 2020년 주목할 친환경 소비 키워드 ‘V.I.P’
- 1일 1팩! 알고 하면 더 효과적인 마스크팩 TMI 5
- 신발에 담은 탑골감성! ‘아날로그 렉켄’ 컬렉션 공개
- 손상 모발 불끈! 아모스, 살롱케어 솔루션 ‘리페어 시카’ 출시
-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 전국 25개 시코르 매장 입점
- 코닥어패럴, 유니크한 컬러 ‘봄 컬렉션’ 공개...감성템·할인혜택
- H&M, 남성용 ‘스프링 에센셜 컬렉션’...샤프한 실루엣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