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가 ‘구해줘 홈즈’를 재방문한다.

3월 1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서는 배우 허성태와 양세형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작업 공간 및 자신의 오랜 꿈을 이룰 집을 찾고 있는 의뢰인이 등장한다. 9년 차 닥종이 인형 작가인 의뢰인은 언젠가 전원에서 닥종이 갤러리를 여는 것이 꿈이라며 작업실 겸 주거 공간을 찾는다고 했다.

닥종이 인형 작가의 주거 겸 작업실을 찾기 위해 복팀에서는 허성태와 양세형이 출격한다. 지난 여름, 허경환과 ‘허허 브라더스’로 출격했던 허성태는 이번 양세형과 ‘허세 브라더스’를 새로이 결성, 승리의 각오를 다진다. 양세형의 오랜 팬으로 밝힌 허성태는 양세형의 예능감을 스펀지처럼 흡수하며,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고 해 기대가 모아진다.

의뢰인의 집에서 작품을 감상하던 허성태는 잘생긴 남자 닥종이 인형을 보고 의뢰인의 두 아들이냐고 물었다 이에 의뢰인은 방탄소년단의 뷔와 정국이라고 밝혔다. 알고 보니 의뢰인 역시 방탄소년단의 팬 ‘아미’였다고.

이에 허성태는 자신의 얼굴도 닥종이 인형으로 만들어 달라고 부탁했지만, 의뢰인은 “저는 아이돌만 만들어요.”라고 단호히 거절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한다.

지난여름 ‘통영’ 편에 출연해 복팀을 승리로 이끈 허성태는 ‘홈즈’ 출연 이후 팬클럽이 생겼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지난 방송 내내 ‘편백 사랑’을 외쳤던 허성태는 팬클럽 이름 역시 팬들이 ‘편백 단’으로 지었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고 한다.

한편, 덕팀에선 지난해 12월 연예 대상에서 ‘송김안영미’로 다시 태어난 개그우먼 안영미와 덕 팀장 김숙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안영미의 거침없는 아찔한 토크에 진땀을 흘린 김숙은 안영미의 손을 묶고 다니고 싶다고 밝혀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 MBC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