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탈색을 수반한 고명도 염색이나 열펌 시술이 늘어나면서 모발 손상 고민을 가진 소비자 사이에서 헤어 클리닉 시술을 동반한 프로세스가 정착되는 추세다. 이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손상된 모발을 힘있고 매끄럽게 가꿔줄 ‘리페어 시카’ 라인을 출시한다.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리페어 시카’ 라인은 시카 단백질을 함유하여 손상된 모발을 힘있게 케어하는 신개념 시카 케어 솔루션이다. 시카 단백질은 마데카소사이드와 식물성 단백질이 결합돼 모발 인장 강도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핵심 성분이다.

이를 기반으로 고객 니즈에 따라 수분, 탄력, 광채 케어 중 원하는 베네핏을 선별해 맞춤형 레이어링 케어가 가능하다. 잦은 시술로 약해지고 손상된 모발을 잘라내지 않고, 시카 맞춤 케어를 통해 탄력 있고 빛나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디자이너와 고객들 모두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리페어 시카’ 라인에는 다마스크 장미꽃수가 함유돼 모발에 수분을 공급하고 생기를 불어 넣어 손상된 모발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수분케어 ‘리페어 시카 워터풀’, 수용성 콜라겐이 모발을 탄력 있고 힘있게 가꿔주는 탄력케어 ‘리페어 시카 프로틴’, 진주층과 시어버터가 함유된 제형이 손상된 모발을 더욱 빛나고 힘있게 가꿔주는 광채케어 ‘리페어 시카 루미’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