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삼광글라스가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달 말까지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사진=삼광글라스 제공

이번 기획전은 글라스락 공식몰 오픈 후 지난 1년간 받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다양한 혜택으로 마련됐으며 1년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글라스락 베스트 상품을 비롯해 오픈 1주년 기념 단독 신제품까지 최대 67%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먼저 ‘셰프토프 양면 클린 도마’를 선보인다. 식재료별로 구분해 양면으로 분리 사용이 가능한 주방 위생품이다. 양면도마 2개와 거치대 1개가 하나로 구성된 세트 상품으로 실용적이며, 교차 오염의 우려가 없고 흘림 방지를 돕는 도마 외곽의 홈으로 주방 위생과 직결된 도마를 더욱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글라스락 인기제품 9종과 글라스락 칸칸이, 핸디 등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내열강화유리 제품들, 봄맞이 주방 분위기에 어울리는 이지그립 물병까지 다양한 활용성을 가진 글라스락 제품이 특별 할인가에 판매된다.

계란찜 등의 간편식을 전자레인지 전용 유리용기로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글라스락 렌지쿡 계란찜용’을 비롯해, 김장철 큰 인기를 누린 ‘글라스락 김치냉장고 공간활용세트’, 화이트 주방 인테리어를 위한 ‘글라스락 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등 인기제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실리콘 국자’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 공식몰 내 코너를 일부 리뉴얼해 선보였다. 글라스락의 독자적인 내열강화 기술력과 견고함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쇼킹 핫딜’ 코너와 ‘파워 세일’ 코너로 공식몰 내 기획전을 개편하여 소비자들이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고객 혜택 영역을 확대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