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뮤지컬 '어나더어스'가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마침내 개막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어나더어스'는 미래사회인 2098년 지구에 원인 불명 바이러스의 위협을 해결하기 위해 주인공 노아가 동료이자 연인인 조슈아와 스승 사이먼 박사의 행적을 추적하는 도중 지구의 쌍둥이 행성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아내고, 외부행성으로 가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SF창작 뮤지컬이다. 

주인공 노아 역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계셔' '얼쑤'의 김대웅이 맡았다. 사이먼 박사의 아래에서 천체 물리학자가 되어 호미니스를 이끄는 조슈아 역엔 뮤지컬 '세종, 1446' '루드윅'의 김지유가 출연한다.

또 다른 지구의 존재를 알게 돼 노아와 함께 이를 찾는 람 역엔 뮤지컬 '광염소나타' '아랑가'의 박한근, 뮤지컬 '팬레터' '트레이스 유'의 문성일이 출연한다. 노빌리움의 집사 로봇으로 인간보다 인간을 더 이해하고 있다고 믿는 홍키 역엔 뮤지컬 '마르틴 루터'의 주태윤이 이름을 올렸다. 

또한 '어나더어스'는 지난 2월 22일과 29일, 노아와 조슈아의 듀엣넘버 ‘별들처럼’과 람의 넘버 ‘라메스’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별들처럼’ 뮤직비디오 속에서 노아 역의 김대웅과 조슈아 역의 김지유는 깊이있는 감정선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29일 공개된 람의 ‘라메스’ 뮤직비디오는 같은 람 역할을 맡은 박한근과 문성일의 서로 다른 음색과 각자의 매력을 선보이며 다가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뮤지컬 '어나더어스'의 트라이아웃 공연의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단독으로 진행되며 3월 7일부터 15일까지 대학로 동양예술극장 2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뮤지컬 '어나더어스' 포스터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