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면하던 개구리가 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을 앞두고 호텔가 또한 봄철 새 단장을 완료하고 손님 맞이에 본격 나섰다. 특히 올 봄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고려해 호텔 내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추운 겨울과 코로나 19로 잔뜩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기지개 펼 각 호텔들의 봄 패키지를 소개한다.

# 스위스 그랜드 호텔 - 블리스 아웃 패키지

스위스 그랜드 호텔은 호텔에서 맛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먹캉스 ‘블리스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취향에 맞게 호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와 함께 미니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이트리움, 엔터테인먼트 바 테라스 라운지 또는 룸 서비스 중 택일해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투숙 기간 내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가 무료 입장이다. 상기 패키지는 3월 1일부터 투숙 가능하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봄을 맞아 건강한 휴식을 선사하는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과 함께 웰컴 드링크 바우처 2매와 스프링 기프트 박스 1개가 제공된다.

스프링 기프트 박스는 추운 겨울 동안 지친 피부를 리셋해줄 피부 솔루션 ‘더뷰티풀 팩터’의 버블마스크, 4종 트라이얼 키트와 오스트리아산 친환경 섬유 비오셀커버의 ‘더 뷰티드’ 프리미엄 여성용품으로 구성됐다. 슈페리어 객실 선택시에는 가족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혜택이,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객실 선택 시에는 조식 뷔페와 프리미어 라운지 해피아워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 - 스프링 블러썸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에서는 살랑 이는 봄바람과 함께 봄을 더욱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 ‘스프링 블러썸’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델리’ 생딸기 우유 2잔, 베네피트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 1개,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패키지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인 베네피트의 블러셔, 브론즈, 하이라이터 모두 담긴 ‘겟 더 프리티 스타티드’와 호텔 1층의 카페&베이커리의 수제 생딸기 우유를 만날 수 있다. 패키지는 4월 1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 - 스위트 모먼트 인 안다즈 패키지

안다즈 서울 강남 호텔은 가족 단위 고객을 대상으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모먼트 인 안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스위트 타입 객실 1박, 조각보에서의 성인 2인 조식 및 어린이 2인 조식, 레스토랑 및 바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식음 크레딧, 성인 2인 무료 사우나 이용, 24시간 체육관 및 실내수영장, 무료 발렛 파킹 혜택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본 패키지는 6월 30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스위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 여유로운 휴식을 위한 ‘스위트 객실 3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보다 안락한 스위트 객실에서 소중한 시간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스위트 객실 업그레이드 요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 와인 1병, 피트니스 스튜디오, 인피니티 풀 및 사우나 이용 혜택도 포함한다. 예약과 투숙 기간 모두 3월 31일까지로 동일하다.

# 목시 서울 인사동 - 핫핑크 포유 패키지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은 셀프 서비스로 고객들이 자신만의 맞춤 서비스를 스스로 찾을 수 있도록 프라이버시를 강화한 서비스를 하고 있다. 기존 숙박시설과 달리 스마트폰으로 체크인, 체크아웃 및 객실도어 오픈까지 언텍트 서비스로 주목 받고 있는 목시 서울 인사동은 최근 코로나 여파에도 실내에서 즐길 수 있도록 F&B 크레딧 2만원을 제공하는 봄 패키지를 준비 했다.

스탠다드 객실을 예약하면 루프탑 바(포도당) 또는 조식 이용시 사용할 수 있으다. 패키지 상품 이외에도 고객전용 라운지인 1층, Play Moxy 와 2층, Pick-ups를 이용할 수 있으며 웰컴 드링크 제공 및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 미 타임 패키지: 버츠비 어메니티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봄을 맞아 나를 위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미 타임 패키지: 버츠비 어메니티’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프리미어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만의 특별한 파우치, 그리고 미국의 친환경주의 토털 케어 브랜드 버츠비의 어메니티로 구성됐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