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면하던 개구리가 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을 앞두고 호텔가 또한 봄철 새 단장을 완료하고 손님 맞이에 본격 나섰다. 특히 올 봄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고려해 호텔 내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추운 겨울과 코로나 19로 잔뜩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기지개 펼 각 호텔들의 봄 패키지를 소개한다.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봄 이야기, 세 가지 색 봄 패키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5월 31일까지 봄맞이 객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과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봄 이야기, 세 가지 색 봄’ 패키지 3종을 준비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봄 이야기 ‘블루’ 패키지는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이용,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이 포함된다. ‘레드’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더 뷔페 조식, 라이브러리의 ‘베리 베리 립 베리’ 프로모션 메뉴(스트로베리 더치 라떼 또는 첨밀밀 밀크티)를 제공한다.

더글라스 하우스는 ‘연두빛 봄’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모두 더글라스 딜럭스 룸 1박과 더글라스 라이트 조식 및 더글라스 아워 이용을 기본으로 제공하며, ‘연두빛 봄 Ⅰ’ 패키지는 해산물 꼬치 구이와 신선한 그린 샐러드 룸 서비스를, ‘연두빛 봄 Ⅱ’ 패키지는 피자힐 콤비네이션 테이크 아웃 피자를 제공한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봄을 맞이하여 청정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심신의 건강을 챙기고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과 객실 안에서 웰빙 티 타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티옥시던트에 효과적인 호주 레몬머틀 프리미엄 티백 50포 & 머그컵 세트와 제철 과일 타르트 4종을 준비해준다. 뿐만 아니라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 내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공간 무료 이용이 가능해 더 없이 좋은 봄 힐링을 선사한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는 봄 시즌을 맞이해 탁 트인 도심의 전망을 바라보며 호텔 최고층에서 달콤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을 즐길 수 있는 ‘스프링 블라썸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 호텔 41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에서 달콤한 로제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든든한 아침 식사를 책임질 조식 뷔페도 포함돼 있어 호텔 내에서 다양한 식음 업장에서의 다이닝 경험을 할 수 있다.

# 롯데호텔 월드 - 베리 스윗 스프링 패키지

롯데호텔 월드가 따뜻한 봄 날씨에 어울리는 ‘베리 스윗 스프링 패키지’를 선보인다. 총 3개 타입의 베리 스윗 스프링 패키지 상품 중 ‘베리’형은 디럭스룸 1박과 딸기주스 2잔, 러시 스트로베리즈 앤드 크림 입욕제로 구성됐다. ‘스윗’형은 베리형과 동일한 구성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가 추가된다. ‘스프링’형 패키지는 역시 베리형과 동일한 구성에서 2인 조식이 더해진다. 세 타입 모두 3월 13일까지 예약할 경우 10% 할인의 얼리버드 혜택이 적용된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키즈 아일랜드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키즈 아일랜드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인다. 키즈 아일랜드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객실 1박, ‘타볼로 24’의 풍성한 조식 뷔페 성인 2인 및 어린이 2인, 요청시 어린이 배스로브와 슬리퍼 무료 대여 혜택이 제공된다.

높은 층고와 럭셔리한 인테리어의 미국 친환경 건축물 인증 제도 LEED 골드 등급을 획득한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여기에 호텔 인근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내 신개념 어린이 놀이터인 디키디키 초대권이 제공된다.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과 반얀트리 스파를 모두 경험하며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으로 구성된다.

반얀트리 서울에서 제작한 여행용 러기지택을 증정한다. 단, 본 패키지의 혜택 중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는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할 경우 2인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토요일 또는 공휴일에 투숙시 1인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동반 1인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기 패키지는 4월 28일까지 진행된다.

# 켄싱턴 호텔 설악 -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

켄싱턴 호텔 설악은 설악산을 바라보며 벚꽃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는 객실 1박, 더 퀸 조식 뷔페 2인, 애비로드 벚꽃 칵테일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혜택에 제공되는 객실은 클래식 객실부터 이용 가능하며 벚꽃 칵테일은 호텔 9층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즐길 수 있다. 벚꽃 칵테일은 달콤한 복숭아 향과 보드카의 조합으로 이뤄진 ‘벚꽃하늘 칵테일’과 상큼한 자몽과 체리의 향이 어우러진 ‘미드나잇 블라썸 칵테일’ 중에 선택해 맛볼 수 있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삼봤다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건강과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홍삼 제품을 제공하는 ‘삼봤다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프리미어 객실 또는 디럭스 객실에서의 1박을 비롯해 조식 뷔페 1인 또는 2인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삼봤다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되는 럭키 백은 정관장 제품을 담아 홍삼수 2병과 홍삼원 골드 2포, 홍삼 카푸치노를 즐길 수 있는 진생치노 2포, 홍삼 캔디 등 풍성하게 구성되어 있다. 또한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이용 및 24시간 피트니스 이용을 투숙 기간 내내 즐길 수 있다. 상기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5월 31일까지다.

#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 올 다이닝 포 유 패키지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은 내부에서 편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올 다이닝 포 유' 패키지를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과 함께 제공되는 식음료 2만5000원 크레딧 바우처는 머큐어 서울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호텔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1층 엠 카페는 감각적인 분위기에서 즐기는 어반 다이닝&카페로 브런치와 다양한 음주류가 준비돼 있어 있다.

2층의 쏘도베 레스토랑은 친환경 유기농 식재료를 활용하는 메인 레스토랑으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21층 스카이라운지에 위치한 루프탑 바 클라우드는 서울 강남의 탁 트인 야경을 즐기며 다양한 칵테일 및 디너 메뉴를 즐길 수 있다. 호텔에 투숙하는 패키지 모든 고객은 피트니스, 사우나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