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면하던 개구리가 잠에서 깨어난다는 경칩을 앞두고 호텔가 또한 봄철 새 단장을 완료하고 손님 맞이에 본격 나섰다. 특히 올 봄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을 고려해 호텔 내에서 안전하고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추운 겨울과 코로나 19로 잔뜩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기지개 펼 각 호텔들의 봄 패키지를 소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 폴링 인 스트로베리 패키지

파라다이스시티의 아트파라디소가 ‘폴링 인 스트로베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가든 바이 라쿠에서 딸기 디저트 정원 테마로 진행되는 ‘스트로베리 블라썸’ 프로모션 성인 2인 이용권이 포함됐다. 여기에 체크인시 라운지&바 새라새에서 웰컴 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전 객실에 구비된 무료 미니바, 프라이빗 다이닝 룸 파나쉬 해피아워 2인 혜택도 제공한다.

그 외 실내외 수영장,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 이용과 스파 씨메르 아쿠아 스파권 및 테마파크 원더박스 자유이용권 30% 할인,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는 내달 31일까지 토, 일요일 한정으로 이용 가능하다.

# 힐튼 부산 - 크라운구스 패키지

힐튼 부산이 4월 30일까지 ‘크라운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탁 트인 기장 앞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힐튼 부산의 가장 큰 객실인 스위트룸 1박(2인 기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맥퀸즈 풀, 피트니스&사우나 등이 모두 포함되며 특별히 제작된 기프트 박스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에 세팅 되는 침구류는 크라운구스를 대표하는 로열 네이비 컬러를 포인트로 한 화이트 컬러의 베딩과 거실에는 소파 위에 쿠션을 장식하고 욕실에는 네이비 컬러의 베스 가운이 마련됐다. 그 밖에도 페이스와 바디타월이 담긴 기프트 박스도 증정한다. 이번 패키지는 하루 1객실만 판매해 더욱 희소성 높은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 유유자적 패키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봄을 맞아 제주의 자연이 선사하는 봄의 향연을 여유롭게 만끽하기 좋은 ‘유유자적’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에는 수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실내 외 수영장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느긋하게 브런치를 즐기도록 에그 베네틱트, 프렌치 토스트, 팬케이크 중 1종 선택과 슈퍼푸드 샐러드, 착즙 주스, 팝오버 브레드가 세트로 제공된다.

또한 뱅앤울룹스의 프리미엄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를 대여 가능하다. 야외 나들이를 위한 콕시클 텀블러와 피크닉 매트가 기브어웨이로 제공된다. 2박 예약의 경우 미니바 전 품목 1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박 이상 예약할 경우 섬모라 성인 조식 2인 투숙 중 1회 및 오션뷰 업그레이드 혜택을 더해준다.

# 롯데리조트 - 스프링 프리부킹 패키지

롯데리조트는 따뜻한 날씨와 함께 찾아올 5월의 봄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얼리버드족들을 위해 3월 7일까지 얼리버드 패키지인 ‘스프링 프리부킹’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의 이용 기간은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기본적인 얼리버드 요금 혜택 외에도 추가 조식이용권이나 모엣샹동 샴페인 등 다양한 추가 특전들이 마련돼 있어 더욱 놓칠 수 없는 기회다. 예약은 오직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한정 기간 동안 한정 수량 판매되는 상품으로 예약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객실에서 이색 취미를 경험하며 안전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객실에서의 1박과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과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는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고 그린 위드 에어글 패키지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의 해방을 선사하기 위한 ‘고 그린 위드 에어글 패키지’를 3월 13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고 그린 위드 에어글 패키지는 에어글의 AG600 공기청정기가 설치된 스위트 객실과 함께 조식 뷔페 2인, 방울토마토 키우기 세트가 1개 제공된다.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사우나, 스쿼시 코트를 투숙 기간 동안 횟수 제안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패키지 운영 기간 동안 피트니스 내에도 동일 모델의 공기청정기가 비치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원 베드 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다가오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위드 상그리아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룸 1박, 풀뽀로꼬 상그리아 캔 와인(250ml) 2개로 구성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룸 이용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모모카페 조식 뷔페, 해피 아워 및 디저트 바 이용 등) 2인이 제공된다.

패키지 이용시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