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인 가구가 증가함과 동시에 나만의 공간을 취향껏 꾸미는 '셀프 인테리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미지 기반의 SNS 인스타그램에서는 #방스타그램을 태그한 사진이 10만9000여 건에 달하고, 인테리어 관련 SNS 채널이 우후죽순으로 생겨나며 셀프 인테리어 열풍은 더욱 그 강도를 더하는 중이다. 

 

 

이 같은 분위기가 이어지자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여름 맞이 집단장으로 셀프 인테리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홈퍼니싱 기획전'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양질의 품질을 자랑하는 가구부터 트렌디한 인테리어 소품까지, 적은 비용으로 집 안 분위기를 산뜻하게 바꿀 수 있는 폭넓은 인테리어 아이템을 할인 판매한다.

일본에서 건너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무인양품은 다음달 6일까지 '무지위크'를 펼친다. 무지위크는 무인양품 제품에 담긴 가치관과 아이덴티티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전파하고자 일년에 단 두번만 실시하는 희소성 높은 이벤트로 매번 시행할 때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 기간 무인양품 모바일 앱 '무지 패스포트' 회원을 비롯해, 엘포인트(L.POINT),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전품목 1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을 표방하는 모던하우스는 웨딩 시즌을 맞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이 침실부터 주방, 거실까지 집안 곳곳을 가성비 높은 실속 아이템으로 꾸밀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23일까지 봄/여름용 베개커버, 수납용품, 주방용기, 도자기류, 모듈가구 품목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스토어 에이샵(a# shop)은 오는 21일까지 애플의 맥 시리즈 구매 고객 가운데, 에이샵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10만원 할인의 통 큰 혜택을 선보인다.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촉팀 윤강열 차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 가격에 쇼핑도 즐기시고, 산뜻한 분위기를 배가시켜줄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