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디슈머 레시피로 출시된 편의점 PB(전용)상품이 히트다. 모디슈머는 새로운 방법으로 상품을 재창조해 즐기는 소비자를 일컫는다.

GS25가 지난달 27일 PB상품으로 출시한 ‘유어스참깨누룽지탕면’(이하 참깨누룽지탕면)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6일 만에 용기면 100여종 중 매출 순위 Top 10위(3월 3일 기준)에 올랐다.

베스트셀러가 다수 포진 돼 있는 용기면 분류의 특성상 상품 순위 변동이 크지 않은 점을 고려할 때 이번 ‘참깨누룽지탕면’의 인기는 이례적이다. 해당 제품은 참깨라면에 누룽지 섞어 즐기는 모디슈머 레시피를 GS25가 상품화한 사례다.

‘참깨누룽지탕면’은 칼칼하고 고소한 참깨라면에 더해진 누룽지의 고소함과 구수함이 일품이며, 일반 라면과는 달리 쫄깃한 면발과 함께 누룽지 특유의 꾸덕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차별점이다. 면과 누룽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 특성상 든든한 한끼 식사와 해장 메뉴로도 적절하다.

GS25는 '참깨누룽지탕면' 출시 기념으로 3월 한 달간 2+1 행사를 진행 중이며 가격은 2200원이다.

사진=GS25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