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보이그룹 TOO(티오오) 멤버들의 가치관이 모두 베일을 벗었다.

4일 0시 TOO(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 공식 SNS를 통해 TOO : 五行 Introduction ‘水’의 멤버 웅기, 지수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순수한 눈망울로 이목을 사로잡은 웅기의 포스터에는 지혜를 뜻하는 ‘知(지)’의 가치관이 새겨져 있다. 웅기는 TOO 멤버들과 함께 그려나갈 세계관 속에서 옳고 그름을 분별하는 지혜로운 마음으로 대서사의 길잡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수의 포스터에는 숫자를 의미하는 ‘數(수)’의 가치관이 눈길을 끈다. 숫자로 우주의 모든 이치를 헤아릴 수 있다는 논리적이고 이성적인 마음가짐을 가진 지수는 매력 넘치는 지적인 가치관으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오방(五方)은 북(北), 오색(五色)은 흑(黑)을 상징하는 ‘水’의 멤버 웅기와 지수를 끝으로 TOO 멤버들의 가치관이 모두 오픈된 가운데, 전무후무한 동양 철학을 담은 세계관과 음악으로 TOO가 가요계에 어떤 변화를 선사할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정식 데뷔를 확정 지으며 ‘2020 유망주’로 떠오른 TOO는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Ten Oriented Orchestra)’라는 팀명처럼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것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