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의 전세계적 조선 좀비 열풍에 힘입어 다시 돌아온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 시즌2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진=넷플릭스 '킹덤' 제공

‘킹덤’ 시즌2는 죽은 자들이 살아나 생지옥이 된 위기의 조선, 왕권을 탐하는 조씨 일가의 탐욕과 누구도 믿을 수 없게 돼버린 왕세자 창(주지훈)의 피의 사투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 시리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거세진 생사역의 위협으로 풍전등화의 기로에 선 왕세자 이창의 모습으로 시작되며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구름같이 몰려오는 생사역 무리 앞에서 절망도 잠시, 이창은 백성을 위험에 빠뜨린 조씨 일가를 처단하기 위한 결심을 다잡는다.

사진=넷플릭스 '킹덤' 제공

“난 내가 있을 자리로 돌아갈 것이다. 나와 함께 하겠느냐”며 한양으로 향하는 이창과 “아무리 끔찍한 병도 막을 방도가 있었습니다”라며 생사역의 치료법을 밝히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의녀 서비(배두나)에게서 느껴지는 비장한 의지가 보는 이의 가슴을 뛰게 만든다.

그 대척점에는 조선을 손아귀에 넣기 위해 날을 세우는 조씨 일가가 있다. 영의정 조학주(류승룡)는 “내가 만들려는 나라는 그런 나라가 아니다”라는 대사로 나라를 집어삼킬 야망을 불태우고, 왕만 앉을 수 있는 어좌에 앉은 중전(김혜준)은 본격적으로 생사역을 이용해 만인 위에 군림하고자 한다.

궁궐 깊은 곳에서 각자의 욕망이 부딪히며 벌어지는 마지막 피의 사투에 ‘킹덤’ 시즌2에 대한 기대가 고공행진하고 있다. 본격적인 피의 전쟁을 엿볼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메인 예고편을 공개한 ‘킹덤’ 시즌2는 3월 13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 190여개국에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