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솟구치면서 ‘웰빙’이 상품 출시의 중요한 기준이 됐다.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는 오늘(6일) 항염, 항산화, 항암, 면역 증진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노니가 함유된 파우치 음료 2종(노니청포도, 노니오렌지)을 선보인다. 자뎅과 손잡고 선보인 노니 함유 음료 2종은 30일간 발효한 노니를 신선한 청포도, 오렌지와 블렌딩해 맛과 효능을 살렸다.

접하기 어려운 노니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되는 이번 상품은 설탕 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칼로리를 낮추는 등 건강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됐다. 가격은 각 1500원(얼음컵 포함 2000원)이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건강즙 음료인 ‘맑은내일’ 건강즙 5종(통양배추즙/통도라지배즙/통사과즙/통양파즙/통호박즙)도 판매한다. 원료 내 섬유질과 유효성분까지 섭취할 수 있도록 제조됐으며 3월 한 달간 2+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각 1500원이다.

이마트24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한 만큼 다양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노니 함유, 건강즙 파우치 음료가 고객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밖에 리치망고스틴/애플체리/자몽머스켓 등 다양한 맛의 에이드를 비롯해 아이스아메리카노/헤이즐넛향/카페라떼/바닐라라떼 등 커피까지 총 30종을 운영하고 있다.

기온이 상승하면서 아이스음료를 찾는 고객이 갈수록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3월 중 다양한 맛을 지닌 10여종을 더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스음료 외에 한포씩 포장된 건강한 액상 간식 휴럼데이스틱 5종(노니/홍삼/석류/레몬밤/깔라만시)도 3월 한 달간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격은 각 1000원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