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가 이사와 혼수 시즌인 봄을 맞아 최상의 숙면을 위한 ‘투 매트리스 솔루션’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투 매트리스는 상단 매트리스와 하단 매트리스를 의미하며 같이 이용했을 시 보다 안정적인 숙면 환경을 조성한다. 하단 매트리스는 3.5mm 격자 형태의 스프링을 갖춰 하중을 효율적으로 분산시켜 상단 매트리스의 인체공학적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티타늄 합금 스프링으로 구성돼 탁월한 내구성은 물론 길어진 상단 매트리스의 수명이 길어져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충격 흡수력이 뛰어난 하단 매트리스는 5성급 호텔에서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엑스퀴짓’ ‘밀리’와 ‘프레지던트’의 경우 동일한 측면의 원단 및 디자인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분위기를 연출한다.

‘투 매트리스 솔루션’ 프로모션은 씰리침대의 인기 제품 ‘엑스퀴짓’ ‘밀리’와 ‘프레지던트’를 백화점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 이에 더해 상단과 하단 매트리스를 같이 구매 시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투 매트리스와 함께 헤드보드 구매 시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대리점에서는 스프링과 스프링을 연결하는 헤리컬 레이싱이 전면에 적용돼 뒤척임을 최소화해 신혼부부에게 인기 많은 ‘페론II’와 슈퍼소프트폼으로 인해 고급스러운 편안함을 제공하는 ‘마에스트로’를 만나볼 수 있다.

제품 구매 시 구매 가격대에 따라 방수커버, 호텔식 코튼 베개, 클리닝 쿠폰, 바세티 차렵이불세트, 100만원 상당의 바세티 침구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