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국에 확산되고 있어 외출하는 것도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일주일 남은 화이트 데이를 기다리는 연인들은 어떻게 하루를 보낼지 고민할 수 있다. 호텔업계가 특별한 화이트 데이를 만들어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 파크 하얏트 서울 – 서울 밤의 여유, 플라워 칵테일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칵테일 프로모션 ‘서울 밤의 여유 – 플라워 칵테일’을 진행한다. 열악한 환경 속에서 ‘꽃과 빵을 달라’는 슬로건으로 불평등 해소에 힘쓴 여성 운동가들의 열정을 모티브 삼아, 꽃을 테마로한 창작 칵테일 5종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봄을 상징하는 벚꽃을 테마로 한 칵테일도 함께 준비돼 봄의 낭만을 한층 더 무르익게 해준다. 본 프로모션은 4월 30일까지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11시 30분까지 진행된다.

# 스위스 그랜드 호텔 – 마이 스윗 스프링 패키지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봄을 맞아 로맨틱 분위기를 더해줄 ‘마이 스윗 스프링 패키지’를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촉촉하고 진한 맛이 일품인 베이크드) 치즈 케이크와 화이트 와인 ‘하트 투 하트’로 구성됐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우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호텔 아트파라디소 – 화이트 로맨스 패키지

호텔 아트파라디소가 3월 14일 단 하루만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부쉐론 향수 선물과 로맨틱 디너, 스위트룸에서 둘만의 파티까지 낭만적인 호캉스를 위한 혜택들로 구성됐다. 객실을 포함한 호텔 내 라운지&바, 레스토랑 등 모든 시설은 성인만 이용 가능해 보다 오붓한 분위기 속에서 로맨틱한 하루를 만끽할 수 있다.

체크인 순간부터 설레임을 더해줄 웰컴드링크 2잔이 제공되며, 컨템포러리 한식 다이닝 새라새의 화이트데이 스페셜 디너 코스와 프라이빗 라운지 파나쉬에서 즐기는 해피아워로 시간이 흐를수록 로맨틱 무드가 고조된다. 총 58개의 전 객실이 스위트룸으로 꾸며진 객실에서는 와인과 각종 스낵으로 구성된 무료 미니바로 둘만의 프라이빗한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 부쉐론의 꼴렉시옹 쌍탈 드 캔디 향수 선물도 제공돼 사랑을 고백하며 완벽하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고메박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부담 없이 홈 파티, 피크닉, 오피스 파티를 인원에 따라 준비할 수 있는 두 종류의 케이터링 박스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고메박스는 호텔 셰프가 직접 엄선해 선보이는 품격 있는 요리를 취향에 따라 집에서 야외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고메박스는 총 30여가지의 콜드-핫 디시, 디저트 메뉴 중에 원하는 메뉴 3가지 혹은 5가지를 자유롭게 선택해 즐길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대표 케이터링 박스다. 선택할 수 있는 메뉴로는 콜드 디시에서는 리코타 치즈와 아스파라거스 샐러드, 과일 카프레제, 타파스와 샌드위치, 모둠 초밥 등이 있으며, 핫 디시에는 꿔바로우, 갈비찜, 피쉬앤칩스, 떡갈비와 버섯 구이 등이 선택 가능하다. 디저트 메뉴로는 계절과일, 얼그레이 케이크, 모둠 페이스트리 중 원하는 메뉴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이번 고메박스는 소규모 인원으로도 즐길 수 있게 인원에 따라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됏다. 고메박스 A는 3~4인용으로 3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으며, 고메박스 B는 6~8인용으로 총 5개의 메뉴 선택과 함께 프렌치 바게트가 함께 제공된다.

사진=각 사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