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이 대표메뉴 '와퍼' 3종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는 '킹스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버거킹 제공

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15일까지 인기 와퍼 3종을 대상으로 2개 구매 시 7000원에 즐길 수 있는 '킹스초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해당 3종의 버거는 '통새우와퍼' '와퍼' '치즈와퍼'다.

'통새우와퍼' 단품 정가는 6900원, 치즈와퍼 단품 정가는 6500원, 와퍼 단품 정가는 5900원으로 종류에 관계없이 두 개 구매 시 개당 3500원 가격에 제공된다. '통새우와퍼' 두 개 구매할 경우, 최대 49%까지 할인돼 와퍼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다.

'통새우와퍼'는 직화로 구워 불맛 가득한 100% 순쇠고기 패티에 통통한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 토마토소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버거킹 인기 메뉴이다. 버거킹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와퍼’는 100% 순쇠고기 패티와 고소한 치즈의 클래식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와퍼는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담백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선사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매장별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으며,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