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의 고령친화식품을 온라인에서 본격 판매한다. 이를 기념해 9일부터 15일까지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연다.

 

노인복지·요양시설 등 대형 시설 위주로 유통되던 풀스케어의 고령친화식품과 시니어 맞춤 제품들을 온라인을 통해 가정이나 소규모 시설에서도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풀무원샵을 비롯해 11번가, 옥션, G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풀스케어는 부드러움, 영양균형, 고령자 기호 등 3가지 기준으로 제품을 만든다. 치아 저작능력과 시력이 감퇴하는 고령자에게 부드러움과 영양균형은 필수 조건이지만 기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풀스케어는 고령자의 기호를 고려해 영양 섭취뿐만 아니라 먹는 기쁨까지 제공, 궁극적으로 고령자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

풀스케어 대표 시니어 HMR이자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고령친화식품 기준으로 만든 ‘생선조림 3종’은 40% 할인한다. ‘고등어김치찜(1kg)’, ‘갈치무조림(1kg)’, ‘꽁치데리야끼조림(1.2kg)’ 3종은 생선뼈마저도 다진 고기로 만든 떡갈비보다 부드럽게 만들어 고령자부터 어린이까지 쉽게 먹을 수 있다. 특히 시력저하로 생선 가시를 바르기 어려운 분도 섭취가 쉬워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언양식 불고기(510gX2)’와 ‘플러스업 홍삼정 스틱(10mlX30포)’은 20%씩 할인 판매한다. ‘언양식 불고기’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얇게 펼쳐 만들어 편하게 먹을 수 있다. 시니어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달콤한 불고기 맛과 숯불향이 살아있어 즐겁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플러스업 홍삼정 스틱’은 매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스틱형 홍삼 제품이다. 300여 가지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한 GAP 인증 홍삼만 사용하고, 풀무원의 특허 기술을 적용해 홍삼의 핵심 영양성분인 사포닌 함량이 일반 열풍건조 홍삼보다 높다.

‘한우로 사골 도가니탕(500g)’과 ‘한우로 소머리곰탕(500g)’도 10%씩 할인 판매한다. 두 제품 모두 100% 한우만 사용하고 오랜 시간 고아 소 힘줄마저 부드럽게 먹을 수 있고 한우 뼈에서 우러나온 고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풀스케어뿐만 아니라 풀무원푸드머스의 영유아 맞춤형 브랜드 풀스키즈, 단체급식 대표 브랜드 풀스키친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브랜드 별로 지정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풀무원푸드머스의 과채음료를 2개씩 증정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00명을 추첨해 풀무원샵 적립금 3000원을 증정한다. 제품 구매 후 19일까지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사진=풀무원푸드머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