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온라인, 배달앱을 통한 비대면 소비 문화가 늘어남에 따라 파리바게뜨의 배달 서비스인 ‘파바 딜리버리’가 배달앱 요기요와 함께 3월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는 오는 15일까지 소비자가 요기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파리바게뜨 제품을 최소 주문금액 1만2000원 이상 주문하면 최대 7000원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요기요 앱에서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4000원 할인)을 내려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제품을 할인받아 주문할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클럽(월 정기할인 구독 서비스) 회원의 경우 자동으로 3000원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요기서 1초 결제’나 ‘요기서 결제’를 누르고, 다운로드 받은 ‘파리바게뜨 전용 쿠폰’을 쿠폰란에 적용하면 된다. 단 현금 결제 시에는 참여가 불가하다. 행사 기간 내 중복 이용 가능하며 1일 1회다.

한편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장소까지 케이크, 빵, 샌드위치, 음료 등 파리바게뜨의 주요 제품을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지난해 9월 제빵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시작했다. ‘해피앱’의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기요와 같은 배달앱을 통해서도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