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록의 계절 5월을 맞아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싱글 남녀를 위한 다양한 미팅 파티를 진행한다.

 

오는 27일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리는 ‘My True Romance’ 미팅파티다. 이 행사는 재혼·만혼 회원 32명(남녀 각 16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비회원이라도 간단한 신원 인증을 거치면 얼마든지 참여할 수 있다.

28일에는 ‘2017 오월의 신부’ 노블레스 멤버십 파티를 개최한다. 듀오 노블레스 회원 60명(남 녀 각각 30명)을 대상으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진행한다.

22년 전통을 자랑하는 듀오의 미팅파티는 참가자들이 선입견과 편견 없이 열린 마음으로 여러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기회다. 나이, 거주지, 직업 등의 대화보다는 서로의 결혼관과 연애관, 일상생활에 대한 이야기가 주를 이룬다.

진행은 13년간 500여회의 미팅파티를 기획한 이재목 팀장이 맡으며 베테랑 파티플래너의 재치 있는 연출로 상대에 대한 경계심을 무너뜨리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듀오 측은 “재혼이라 더 조심스럽고 신중한 이들을 위한 이벤트부터 나의 인연을 찾고 싶은 초혼 회원들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참석은 담당 커플 매니저(회원 경우) 또는 듀오 이벤트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02)550-6022, 6009

 

사진= 듀오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