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앞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 그날의 설렘과 사랑이 가득한 분위기를 완벽하게 완성해줄 센스있는 기프트를 고민하는 남성이 바글대는 시기다.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연인에게 로맨틱한 순간을 안겨줄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MLBB 명가답게 은은하게 퍼지듯 생기를 더해주는 ‘블러쉬 컬러 인퓨전’에 주목하자. 부드럽고 고운 입자로 뭉침 걱정없이 자연스럽게 볼 위에 얹어지며 발색 횟수에 따라 다양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다. 베스트셀링 #진저와 #차이는 자연스러운 터치가 가능하여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치크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사랑스러운 핑크빛 #스트로베리 색상은 봄 분위기와도 잘 맞아 최근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매트 타입이지만 부드럽고 편안한 발림성을 선사하는 ‘벨루어 익스트림 매트 립스틱’에도 눈길을 돌려보자. 한번의 터치에도 매력을 선사하며 커피잔에도 잘 묻어나지 장점으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을 더욱 행복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 준다.

올해 1월 선보인 ‘플로리스 뤼미에르 래디언스-퍼펙팅 쿠션 SPF 50/PA+++’은 정교하고 미세하게 정제된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함유해 어떠한 각도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이에 ‘다이아몬드 쿠션’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이번 브랜드 시그니처 쿠션은 화이트 데이를맞아 특별히 선보이는 고급스러운 블랙 쿠션 파우치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한 향기의 바디 기프트 세트는 ‘수플레 바디 크림’과 휴대까지 간편한 핸드크림으로 구성됐다. 수플레처럼 풍부한 크림이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퍼퓸 바디크림 및 적은 양으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손으로 가꿔주는 달콤한 향의 핸드크림이다.

화이트데이 에디션으로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선물세트는 구매 시 미니사이즈의 바디 버터, 퓨어 캔버스 프라이머 샘플, 로라 메르시에 뷰티 백까지 함께 증정해 실속을 더했다.

화이트데이 기프트 세트 및 추천 제품을 포함한 모든 로라 메르시에 제품은 전국 로라 메르시에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로라 메르시에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