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타는청춘’ 안혜경X구본승, 계약연애 맞아요? “내 사랑” 달달함 폭발

‘불타는 청춘’ 새 친구 태사자 김형준 등장에 안혜경, 구본승 동년배들의 흥이 폭발했다.

10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은 가구 시청률 6.1%, 7.6%(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 2049 시청률 3.0%를 기록해 동시간대 2049 시청률 1위는 물론, 화요 예능 전체 2049 시청률 1위를 장식했다. 특히, 새 친구 김형준과 이의정, 신효범의 20년 전 인연을 소개하는 장면에서는 8.5%까지 최고 시청률이 치솟았다.

이날 청춘들은 충북 옥천으로 봄 여행을 떠났다. 안혜경은 숙소에 도착해 제일 먼저 구본승이 보이자 “내 사랑이다”라며 반가워했다. 이들은 지난 여행에서 3개월 계약연애 커플이 된 후 한 달 만에 재회한 것. 구본승과 안혜경은 서로의 부모님에게 영상 메시지를 보내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이 시각에 90년대 대표 아이돌 태사자 리더 김형준이 새 친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새 친구로서는 처음으로 직접 숙소를 찾아간 김형준. 그는 숙소에 도착하자 음악 소리가 흘러나오는 방안으로 불쑥들어가 구본승과 안혜경에게 인사를 했다. 안구커플은 화들짝 놀라 기쁨과 당혹감에 어쩔 줄 몰라하며 새 친구를 반갑게 맞이했다.

이어 최민용, 김광규, 최성국, 박선영, 신효범, 이의정, 조하나가 숙소에 도착해 새친구 김형준과 반가운 인사를 나눴다. 특히 김형준이 방에서 나오자 이의정은 “태사자 소속사 대표가 내 매니저 오빠였다”라며 오랜만의 재회에 너무 기뻐했다.

김형준은 이의정에 대해 “음주가무에 한창일 때 속이 안좋자 누나가 등도 두들겨주고 손으로 다 받아주고 했다”며 20년 전 각별한 인연을 털어놓았다. 또 그는 이의정이 자신이 나오는 시트콤에 ‘태사자’의 곡을 BGM으로 틀어달라고 부탁까지 했다는 사실을 알고 "너무 고마웠다"며 '동생을 살뜰히 챙기는 누나'였음을 떠올렸다.

이어 다음 주에는 형준이 컬투쇼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최재훈에게 사연을 보내 즉석 연결되는 스토리가 공개될 것으로 예고해 기대감을 안겨줬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