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더 편리한 세탁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크린토피아 제공

새롭게 선보이는 크린토피아 앱은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높인 기능을 확대했다. 세탁물의 정보와 세탁 진행 상황 등 이용내역과 이용 현황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세탁 완료 시 푸쉬 메시지가 전송된다. 또한 의류보관 서비스 및 일부 지역 수거 배달 등 신규 세탁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충전식 간편 결제 기능도 도입됐다. ‘크린머니’는 크린토피아 앱을 통해 충전하고 세탁 서비스 이용 시 앱을 통해 결제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이다. 기존 결제 방식인 현금, 카드 외 ‘크린머니’를 도입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앱을 설치하면 세탁권 쿠폰 발행 및 소멸이 임박한 쿠폰을 알려주는 푸쉬 기능은 물론 스탬프 적립 및 멤버십 등급 산정 기준도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크린토피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및 할인 정보 확인, 빙고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참여 가능하다.

크린토피아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정보를 제공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 크린토피아 캐릭터 뽀송이가 세탁 서비스 및 창업 등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해 실시간으로 답변 받을 수 있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