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NAIN’은 3월 13일 금요일 하루동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협업으로 나인의 상품을 최대 90%까지 할인하는 특별한 NAIN x NAVER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나인 제공

이번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브랜드 데이 팝업을 클릭, 또는 네이버에서 ‘나인’을 검색한 뒤 브랜드 검색 광고를 클릭하여 할인 행사가 진행 중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접속해 구매가 가능하다. 

나인 X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함께 진행되는 브랜드데이 이벤트에서는 봄 신상품 및 지난 시즌 인기가 많았던 역시즌 상품 등 300여종 이상의 상품들을 원데이 특가로 전상품 무료배송 판매한다.

체크 포인트 트렌치 코트와 화사하고 산뜻한 컬러감의 트위드 자켓, 플로럴 원피스, 심플한 디자인의 레터링 티셔츠 등 특별히 선별된 다양한 아이템들을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전 상품 최대 90% 할인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역대급 할인가인 4900원부터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최저가로 진행되는 만큼 빠른 품절 및 준비된 물량 소진이 예상된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되는 이번 브랜드데이 이벤트는 자사몰에서 판매되고 있는 상품의 경우 할인 대상이 아닌 점 유의해야 하며 이벤트 당일인 오는 13일에 나인 홈페이지를 접속해 브랜드데이 팝업창을 클릭하면 해당 이벤트 세일 품목 및 가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