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점점 높아지며 봄기운이 다가왔지만 아직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사람들이 ‘집콕’ 생활 중이다. 출근은 물론 외출까지 자제하며 무료한 가운데 방역이 완료된 호텔에서 하루 정도 휴식을 취하는건 어떨까.

이에 몸과 마음이 지친 예비 고객들을 위해 숙박업계에서는 힐링 프로그램부터 면연력을 증진시켜줄 수 있는 봄 나물 신메뉴, 하루의 피로를 잊게 하는 칵테일까지 다양하게 준비 중이다.

▲WE 호텔 제주

#WE 호텔 제주, 벚꽃 테라피 ‘체리블러썸 패키지’

WE 호텔 제주는 봄 향기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체리블러썸 패키지’는 오는 4월 4일까지 선보인다.

체리블러썸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딸기 모히또 2잔,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제공과 함께 여유로운 오후 1시 체크아웃을 제공한다. 또한 2박 혜택으로 THE WE 치맥세트를 제공하며, 3박 혜택으로는 커플 풋스파 또는 웰니스 클럽 6종 중 택일하여 즐길 수 있다.

면역력 증진을 위한 ‘웰니스 클럽’ 6종은 마인드 테라피, 아쿠아 서킷, 아이랑 프로그램, 아쿠아 플로팅, 아쿠아 바이크, 그리고 건강증진 프로그램(스트레스검사+비타민D 주사)이다. 여기에 더해서 피부 미용과 피부 치유에도 좋은 천연화산암반수 물을 사용하는 실내 수영장, 야외 자쿠지 그리고 피트니스룸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기 위한 ‘힘내라 대한민국 면역력 증진 이벤트’를 3월 5일부터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모든 객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웰컴 드링크로 ‘디톡스 주스’를 제공하며, ‘비타민D 면역력 검사’ 또는 ‘영양 주사’ 또는 ‘마인드 테라피’ 중에서 택일하여 무료로 제공한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달래, 면역력 강화에 도움되는 봄 신메뉴 출시

서울드래곤시티가 스카이킹덤 31층에 위치한 컨템퍼러리 유러피안 레스토랑 ‘더 리본’에서 ‘치유와 회복’을 콘셉트로 봄 기운 가득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애피타이저로는 시금치보다 20배가량 더 많은 칼슘이 함유된 ▲세발나물과 아브루가가 곁들여진 전복을 준비했으며, 봄을 알리는 대표 채소 ▲달래가 더해진 해산물 스프를 더 리본만의 특선 메뉴로 내놓는다. 특히, 달래는 장염이나 위염 등의 염증 예방과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과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봄동으로 아삭한 식감까지 살린 ▲수퍼 곡물과 판자넬라 샐러드, 입맛을 돋우는 냉이로 만든 봄 채소 퓨레가 들어간 ▲또르뗄리 파스타를 함께 맛볼 수 있으며, 메인 요리로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그라탕 또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립아이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디저트는 새콤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생딸기 콤프트와 바닐라 파나코타 및 ▲밀크 트러플 초콜릿을 함께 선보인다. 이 밖에도 ▲봄동을 곁들인 수퍼 곡물과 판자넬라 샐러드 ▲달래를 곁들인 해산물 스프 ▲카포나타를 곁들인 팬에 구운 감성돔 또는 ▲포트와인 소스를 곁들인 치킨 꼬르동블루 (닭 가슴살, 치즈, 베이컨) 중 택 1, ▲무화과 푸딩과 카라멜 소스로 구성된 런치 코스가 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 루미 스파 ‘캐모마일 바디 패키지’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외부의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본연의 치유력을 활성화시켜주는 ‘캐모마일 바디 패키지’를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코로나19 여파로 지친 이들에 치유와 힐링을 선사한다.

총 90분 동안 진행되는 ‘캐모마일 바디 패키지’는 페퍼민트, 카제풋, 라벤더 오일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아로마로 몸과 마음에 안정을 부여한 다음 진정 효과에 탁월한 캐모마일 오일이 함유된 바디 스크럽으로 각질을 제거해 윤기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어서 캐모마일, 천연 알로에, 스위트 아몬드 오일 성분이 블렌딩된 캐모마일 바디 로션과 비타민 E와 D, 미네랄 성분 등이 풍부해 유아, 임산부, 민감한 피부를 지닌 성인까지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너리싱 바디 오일을 사용한 바디 마사지는 혈액순환을 원활이 하고 노폐물을 배출하여 몸의 부종을 개선해 주는 ‘오가닉 아로마틱’ 또는 뭉친 근육과 몸의 밸런스를 회복시키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딥티슈 마사지 ‘리밸런스’ 프로그램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

#글래드 호텔, ‘스프링 프로모션’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꿀잠, 취미생활, 특별한 기념일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등 글래드 호텔이 선보이는 대표적인 봄 패키지를 할인가에 즐길 수 있는 ‘스프링 프로모션’을 2020년 5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예약 기간은 3월 27일까지이다.

최상의 숙면을 경험할 수 있는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의 숙면 시스템과 슬로우의 모션 매트리스 등이 갖춰진 객실에서 1박과 함께 건강한 숙면을 위해 특별히 마련한 꿀잠 키트가 제공된다. 

‘봄날의 취미생활’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객실 안에서 취미 활동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여유를 찾을 수 있도록 수채화 투명 캘리엽서 만들기 세트 또는 프리저브드 플라워 행잉 모빌 세트가 포함된 ‘하비인더박스’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각 호텔의 카페 또는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2잔 이용권과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생존(生ZONE)체험 키트’ 1개를 제공한다. 

‘멜로가 체질’ 패키지는 객실 1박과 고품질 카카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마르코스’의 다크&밀크 초콜릿 2개, 피부 전문가에 의해 탄생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셀몽드’의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 1개, 로제 스파클링 와인 버니니 벨라 1병(750ml)과 샴페인잔 2개 세트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칵테일 프로모션 ‘살롱 드 더 파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부드러운 질감의 새콤달콤한 칵테일인 살롱 드 더 파리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살롱 드 더 파리 칵테일은 2019년 아코르 아시아 퍼시픽 칵테일 경연 대회 국내 우승을 차지한 칵테일로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안준혁 바텐더가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번 칵테일은 프랑스 샹파뉴 지역의 최상급 원재료를 사용하여 최소 4년 이상을 숙성시킨 레미 마틴 VSOP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로 레드 와인과 뱅쇼 시럽 그리고 병아리콩 삶은 물인 아쿠아파바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칵테일에 사용된 레드 와인은 바에서 하우스 와인 판매 시 산화되어 버려지는 레드 와인을 활용하여 지속 가능성의 가치를 담고자 하였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코너스톤, 주말 브런치 테이블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5월 31일까지 매주 토,일요일에 ‘주말 브런치 테이블’을 새롭게 선보인다.

랍스터, 킹크랩, 전복 등을 풍성하게 올린 모둠 해산물 플래터, 다양한 이탈리안 샐러드, 달걀 요리, 수프 등이 포함된 클래식 브런치 메뉴들, 메인 요리와 디저트 셀렉션까지 포함하여 풍성한 주말 식탁을 선사한다.

특히 사과 쳐트니를 곁들인 이탈리아식 바비큐 포르케타(Porketta), 다양한 치즈와 햄, 수제 피클 등을 셰프가 직접 테이블로 가져와서 고객이 원하는 만큼 제공한다.

디저트 셀렉션 역시 풍성하다. 2단 트레이에 모둠 디저트와 계절과일이 담겨져 나오며, 달콤하게 조려낸 사과 콩포트를 반죽에 감싸 바삭하게 구워낸 사과 타르트도 테이블마다 준비되어 달콤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브런치 식사 중 홈메이드 음료나 주스 한 잔, 혹은 무제한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 등의 음료 옵션 중 한 가지를 선택해 곁들일 수 있다. 식사 후에는 커피 또는 차를 제공한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스위스 그랜드 호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 기념 ‘333’ 이벤트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스위스 그랜드 호텔(구 그랜드 힐튼 서울)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333’이벤트를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333 이벤트는 따뜻한 3월, 집콕을 벗어나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3가지 선물이라는 의미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23만원 상당의 블리스 아웃 패키지, ‘뷔페 레스토랑’ 디너 2인 식사권, 프리미엄샵 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와 ‘알파인 카페’에서 사용 할 수 있는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응모 방법은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스위스 그랜드 호텔을 검색하고 플러스 친구 추가 후 채팅을 통해 참여 인증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4월 1일에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월 30일까지 투숙 가능한 블리스 아웃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취향에 맞게 호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테이스트 스위스 바우처’와 함께 미니바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가 무료 입장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