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CU가 오늘(13일) 벚꽃에서 모티브를 얻은 봄시즌 한정 ‘GET 루비 초콜릿 라떼’를 출시한다.

루비 초콜릿은 카카오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으로 낸 붉은색과 독특한 산미 덕분에 식품업계의 주목을 받으며 다크, 밀크, 화이트 초콜릿의 뒤를 이은 4세대 초콜릿으로 떠올랐다. 신제품은 신선한 원두를 즉석에서 갈아 내리는 GET커피에 핑크빛 루비 초콜릿 라떼 파우더를 넣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GET 루비 초콜릿 라떼 파우더’(800원)는 스틱 형태의 패키지 안에 루비 초콜릿 분말과 국산 농축유 분말 등을 황금 비율로 섞은 커피믹스로, 루비 초콜릿 특유의 상큼한 맛은 물론 초콜릿의 달콤함, 라떼의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느낄 수 있다.

‘GET 루비 초콜릿 라떼’는 전국 점포에서 잔당 2000원(L사이즈)에 만나볼 수 있으며 파우더만 별도로 구입해 홈카페를 즐길 수도 있다. 또한 CU는 GET커피 전용 테이크아웃컵의 디자인을 벚꽃으로 변경하고, 이달부터 출고되는 전용 컵의 뚜껑을 친환경 소재로 바꾸는 등 봄맞이 리뉴얼도 진행한다.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하게 즐기는 원컵류에서는 이번 봄 동안 ‘벚꽃 라떼’(1500원, 3만 개 한정)’를 선보인다. 벚꽃 추출 파우더와 딸기 파우더, 딸기 다이스를 넣은 핑크빛 라떼로 달콤한 벚꽃향과 함께 상큼한 딸기 맛을 즐길 수 있다.

사진=CU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