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건강기업 일화가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 신제품 출시 기념 구매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일화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일화 공식 쇼핑몰 일화몰과 네이버스토어팜에서 이달 말까지 동시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일화몰에서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를 구매한 뒤 인증사진과 필수 해시태그 3개(#엄마까투리 #유기농보리차 #아이보리차)를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고, 본인의 SNS 아이디 혹은 후기 URL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남기면 된다. 네이버스토어팜 구매 고객은 제품 수령 후 해당 채널 내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4월 3일 각 쇼핑몰 공지사항 게시판에 공개될 예정이며 일화몰 13명, 네이버스토어팜 12명 등 총 25명을 선발해 엄마까투리 꽁지 캐릭터 힙색을 증정한다. 힙색에는 엄마까투리 4남매 중에서 귀여움과 깜찍함을 담당하는 막내 꽁지의 얼굴이 새겨져 소장 가치를 더했다.

‘엄마까투리 유기농 아이 보리차’는 식약처의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HACCP) 인증을 받았으며 130도 이상 초고온 살균을 거쳤기 때문에 따로 끓이지 않아도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음료 입구는 푸시 풀캡 형태로 제작돼 아이 혼자서도 쉽게 마실 수 있고, 용기가 넘어져도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