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를 맞아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공식 SNS를 통해 '초콜릿&플라워 기프트 박스' 제작 영상을 선보였다.

기프트 박스는 고백의 필수 아이템인 달콤한 고디바 초콜릿과 화사한 봄을 연상하게 하는 시즌 소재 꽃들을 박스에 담아 제작한 것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디자인과 구성으로 SNS상에서 반응이 뜨겁다.

2단으로 구성된 기프트 박스의 윗단에는 고디바의 시즌한정 하트 메시지 태그와 파스텔톤 꽃들이 어우러져 부케를 연상시킨다. 아랫단에는 이번 화이트데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고디바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을 담았다. 특히 리본을 플고 열었을 때 화사한 꽃들 사이에 고디바 초콜릿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기프트 박스에 사용된 '퍼펙트 페어링 컬렉션'은 러블리한 컬러와 플라워 패턴이 조화로운 세련된 패키지에 진한 초콜릿과 두 겹의 부드러운 필링이 완벽하게 조화된 컬렉션으로 △스트로베리 치즈케익 △크리미 캐러멜 △아로마틱 레몬티 △프레그런트 넛츠 △리치 초콜릿 브라우니 등 이번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초콜릿으로 구성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화이트데이 시즌한정 컬렉션은 고디바 전국 38개 매장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사진=고디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