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보디폼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자 벌써부터 바캉스를 대비해 겨우내 꽁꽁 숨겨둔 군살 관리에 돌입하고 있다. 무작정 굶어서 마른 몸매를 선호했던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군살 없이 탄탄한 보디라인이 다이어트 트렌드로 자리잡았으니 새로운 대책이 필요하다.

이렇게 건강미 넘치는 몸매를 원한다면 자신에게 딱 맞는 영양가 높은 식단과 적절한 강도의 운동으로 꾸준하게 관리를 하는 것이 좋다. 완벽한 몸매 라인을 갖추기 위해선 보디라인 디바이스부터 마시는 슬리밍 앰플까지, 쉽고 즐겁게 꾸준한 관리를 도와주는 보디케어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르보디폼' '클라란스 보디 리프트 컨트롤 크림' '바이탈뷰티 슬리머디엑스’

■ 셀프 케어로 보디라인 살리는 디바이스

언제 어디서나 보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디바이스는 누구나 손쉽게 근육 강화와 부위별 탄력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특히 운동과 병행할 경우 효과는 배가 되기 때문에 적극 추천된다. 피부저항은 적으면서 피부 깊이 침투할 수 있는 복합 중주파를 활용한 보디라인 관리기는 근육의 이완과 수축을 활성화시키고 근육 강화와 셀룰라이트 감소 및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디바이스는 운동 후 근육 긴장을 완화시키고 통증을 줄여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난 제품으을 들고 다니면 직장 내 휴게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장소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보디 리프트 크림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면 피부는 탄력을 잃기 십상이다. 줄어드는 피부 탄력에 대비하기 위해 야채, 과일 등으로 수분을 채워주면 된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처지는 현상이 느껴진다면 보디 크림으로 꾸준히 마사지를 하는 것 또한 좋은 방법이다. 

매끈하고 탄력 있는 보디라인으로 가꿔주는 트리트먼트 크림으로 365일 건강하고 자신 있는 보디 관리를 해보자. 바르는 즉시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보호막을 씌워주고 탄력을 더해 처진 피부를 끌어올리는 듯한 효과를 주는 제품에 눈여겨보자. 다양한 식물 추출 성분이 함유돼 있는 제품이라면 보디 라인을 더욱 견고하게 가꿔줄 수 있다.

 
■ 맛있게 먹으면서 라인 살리는 이너뷰티 아이템

쉽고 간편하게 마시는 이너뷰티 제품은 고된 운동과 식단 중에도 즐거운 관리를 가능하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개선에도 도움을 줘 몸매 관리를 시작한 이들에게 일석이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바이탈뷰티(VITALBEAUTIE)의 '슬리머디엑스(슬리머DX)’는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 등 복합물을 함유해 복부 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와 배변 활동에 도움을 주는 슬리밍 제품이다.
‘슬리머디엑스’의 주원료인 APIC 대두배아열수추출물 등 복합물은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원료로 한국인 대상 12주 인체시험 결과 복부지방을 포함한 체지방 감소를 검증해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