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S라이프 싱글's 핫 플레이스
나홀로 반려견과 함께! 레스케이프 호텔, ‘러브미’ 패키지

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가 1인 전용상품인 ‘러브 미’ 패키지를 출시,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나홀로 방문한 고객에게 손쉬운 비대면 서비스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스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비대면 서비스로는 객실 내 설치되어 있는 기가지니를 통해 인룸 다이닝과 세탁 서비스 요청은 물론, 프론트 데스크를 들리지 않고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공용 공간 이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하는 동안 내 집에서 즐기는 조식처럼 객실 내 인룸 다이닝으로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세탁 앱 서비스 ‘런드리고’와 제휴를 통해 자택에서도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타입별로 금액권을 제공해 일상의 여유를 더해준다. 스탠다드 1만원, 디럭스 2만원, 스위트 3만원이며 서비스권 제공 기간은 6월 30일이다.

헬스 트리트먼트 혜택으로는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욕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컨템포러리 란제리 편집숍 ‘엘라코닉’의 배스 솔트과 리프레쉬를 위한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를 제공한다.

히말라야 배스 솔트는 오렌지블라섬과 라벤더의 우아하고 은은한 향기가 가득한 스파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몸 전체의 릴렉스에 도움을 준다. 유기농 콤부차 애플베리는 오설록 제주산, 유기농 홍차, 녹차, 등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음료를 제공한다.

스위트 고객 대상으로는 피부 정화, 보습 및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배스솔트(9만8000원 상당)가 제공된다. 애프터눈티, 인룸 다이닝 와인 또는 마크 다모르 나이트 아워 이용권(1인), 발레파킹 1회 등 스위트룸 혜택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예약 시 호텔 8층에 위치한 스파 ‘바이 보떼비알’에서의 1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30% 할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22만원(세금별도)부터이며 주중 체크인 경우 좀 더 여유있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유로운 투숙을 원하는 고객 대상으로 2박 이상 예약 시 연박 요금을 특별가로 마련해 15만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레스케이프 호텔은 나홀로 반려견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9층 전 객실이 펫 전용 객실로 10kg 이하 반려견은 고객 동반 시 2마리까지 가능하다. (1박 시 1마리 10만원, 2마리 동반 시 16만원이 추가된다.)

특히 함께 투숙함은 물론 레스토랑에서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강아지 장난감 및 배변패드와 봉투로 구성된 반려견 웰컴키트를 선물하며 객실 내 반려견 하우스와 식기를 비치하고 목줄, 리드줄 등 반려동물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호텔입구 내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공간 내 손소독제 비치, 자체 방역활동 강화를 통해 지속적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용원중 기자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용원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