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의 부티크호텔 레스케이프가 1인 전용상품인 ‘러브 미’ 패키지를 출시,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나홀로 방문한 고객에게 손쉬운 비대면 서비스와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스 트리트먼트를 포함한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비대면 서비스로는 객실 내 설치되어 있는 기가지니를 통해 인룸 다이닝과 세탁 서비스 요청은 물론, 프론트 데스크를 들리지 않고 체크아웃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의 공용 공간 이용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했다.

투숙하는 동안 내 집에서 즐기는 조식처럼 객실 내 인룸 다이닝으로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 토스트 등을 선택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세탁 앱 서비스 ‘런드리고’와 제휴를 통해 자택에서도 편리한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타입별로 금액권을 제공해 일상의 여유를 더해준다. 스탠다드 1만원, 디럭스 2만원, 스위트 3만원이며 서비스권 제공 기간은 6월 30일이다.

헬스 트리트먼트 혜택으로는 레스케이프의 시그니처 욕조에서 즐길 수 있도록 컨템포러리 란제리 편집숍 ‘엘라코닉’의 배스 솔트과 리프레쉬를 위한 ‘아임얼라이브’ 유기농 콤부차를 제공한다.

히말라야 배스 솔트는 오렌지블라섬과 라벤더의 우아하고 은은한 향기가 가득한 스파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으며 몸 전체의 릴렉스에 도움을 준다. 유기농 콤부차 애플베리는 오설록 제주산, 유기농 홍차, 녹차, 등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건강음료를 제공한다.

스위트 고객 대상으로는 피부 정화, 보습 및 회복에 도움을 주기 위해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배스솔트(9만8000원 상당)가 제공된다. 애프터눈티, 인룸 다이닝 와인 또는 마크 다모르 나이트 아워 이용권(1인), 발레파킹 1회 등 스위트룸 혜택을 추가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예약 시 호텔 8층에 위치한 스파 ‘바이 보떼비알’에서의 1인 스파 트리트먼트를 30% 할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22만원(세금별도)부터이며 주중 체크인 경우 좀 더 여유있게 브런치를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여유로운 투숙을 원하는 고객 대상으로 2박 이상 예약 시 연박 요금을 특별가로 마련해 15만원에 제공한다.

더불어 레스케이프 호텔은 나홀로 반려견과 함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펫 프렌들리 호텔이다. 9층 전 객실이 펫 전용 객실로 10kg 이하 반려견은 고객 동반 시 2마리까지 가능하다. (1박 시 1마리 10만원, 2마리 동반 시 16만원이 추가된다.)

특히 함께 투숙함은 물론 레스토랑에서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강아지 장난감 및 배변패드와 봉투로 구성된 반려견 웰컴키트를 선물하며 객실 내 반려견 하우스와 식기를 비치하고 목줄, 리드줄 등 반려동물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레스케이프 호텔은 호텔입구 내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공간 내 손소독제 비치, 자체 방역활동 강화를 통해 지속적인 위생관리를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사진=신세계조선호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