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업계에서 단골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 예약 시스템을 강화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사진=호텔마리나베이서울 제공

편의성을 증대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면서 고객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한 일환이다. 이에 더해 공식 홈페이지 예약 고객들에게는 요트 체험권, 객실 룸서비스 할인 등 추가적인 혜택까지 제공하면서 많은 고객들의 예약이 이어지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은 3월 한 달간 홈페이지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먼저, 평일 예약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요트코스’ 체험 기회를 선사한다. 1시간으로 구성돼 아라마리나의 풍경을 눈앞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요트 체험 기회를 원할 경우 공식 홈페이지 예약 후 예약실에 문의하면 된다.

또한 주중 및 주말 예약 고객들에게는 개인위생을 위해 식약처 허가를 받은 플루 손소독제 2종 중 1종을 증정한다. 자연스러운 플로럴향의 ‘플루 프리미엄 손소독제겔’,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의 ‘플루 클린 손소독제겔’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사진=파크하얏트서울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은 3월 한 달간 공식 웹사이트 전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웹사이트를 통해 하얏트 월드 '회원 전용 요금' 또는 '베드 앤 브랙퍼스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들에게 룸서비스 메뉴 30% 할인 혜택과 이탈리안 에피타이저인 '모둠 안티파스티' 한 세트를 제공한다.

호텔 밖으로 외출할 필요 없이 객실에서도 수준 높은 요리를 할인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이외 무료 주차·발렛 파킹 서비스 혜택도 포함한다. 예약과 투숙 기간 모두 오는 3월 31일까지로 동일하다. 예약·문의는 객실 예약과 전화 또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사진=메종글래드 제주 제공

메종글래드 제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나혼자 간다’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팀에게 1박당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카카오프렌즈의 ‘선데이치즈볼’도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나혼자 간다’는 지친 일상을 벗어나 제주로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혼족을 위한 패키지로, 혼자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카페 아티제에서 교환 가능한 커피&마카롱 이용권 및 테라 맥주 2캔과 함께 카스 맥주 2캔, 삼다수 3병, 흑돼지육포 1개로 구성된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진=롯데호텔앤리조트 제공

롯데호텔은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앱을 통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파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호텔 리워즈 로그인 또는 신규가입 회원은 홈페이지 특별요금 대비 15~20%까지 할인된 요금에 다양한 객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에 더해 헬스장, 사우나, 실내 수영장을 1박당 2인 무료 제공하며,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해온 스위밍 쿠션도 선물한다. 이외 공식 앱에서는 자신의 포인트와 바코드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고,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까지 갖춰 편리한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