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이 검증된 신선식품 소개 코너인 ‘옥션 별미’ 2탄을 진행한다. 22일까지 바지락, 꼬막부터 홍합까지 신선한 ‘조개류’를 엄선해 선보인다.

사진=옥션 제공

‘옥션 별미’는 별 5개로 고객이 직접 매기는 ‘옥션 구매만족도 평가’에서 평균 별 4개 이상을 받은 고평점 상품만을 선별해 특가에 판매하는 행사다. 카테고리별로 품목을 선정해 격주로 소개한다.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을 선정한 만큼 배송 후 품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료반품도 가능하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000원까지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ID당 행사기간 내 1장씩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ID당 하루 1장씩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5% 중복쿠폰도 준비했다. 또한 옥션에서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행사 기간 내 ‘17% 할인쿠폰’ 1장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에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 ‘여수 봄 바지락’(2kg)은 최종혜택가 1만280원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300g을 클럽 회원 덤으로 더 얹어 제공한다. 제철 3월을 맞아 살이 오른 ‘자연산 동죽’(3kg)은 최종혜택가 9430원에 구매 가능하며 스마일클럽 회원은 500g 클럽 덤까지 더해 맛볼 수 있다. ‘통영 활 비단가리비’(2kg)는 일반회원은 최종혜택가 1만5280원, 스마일클럽에게는 클럽덤 300g을 더해 최종혜택가 1만4320원에 판매한다.

이외 1인가구 등을 위해 소포장으로 구성한 ‘맛보기 딜’, 못생겼지만 더 크고 맛도 좋은 자연산 참홍합을 맛볼 수 있는 ‘못난이딜’, MD가 엄선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등 다양한 이색 코너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