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이 오는 22일까지 프리미엄 와퍼주니어 3종을 각 29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버거킹 제공

할인 메뉴는 버거킹의 대표 인기 메뉴인 통모짜 와퍼주니어,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 3종으로, 정가 대비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와퍼주니어를 즐기고 싶다면 놓칠 수 없는 기회다.

‘통모짜 와퍼주니어’는 순쇠고기 패티와 튀긴 모짜렐라 치즈에 자체 개발한 디아블로 소스를 가미한 프리미엄 버거로, 쭉쭉 늘어나는 고소하고 짭짤한 치즈의 맛과 중독성 강한 매콤한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트러플 머쉬룸 와퍼주니어’는 버거킹 코리아에서 자체 개발한 메뉴로 세계 3대 고급 식재료 중 하나인 트러플 오일이 들어간 크림소스와 네 가지 구운 버섯, 순쇠고기 패티가 한데 어우러져 깊고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베이컨 치즈 와퍼주니어’는 베이컨 특유의 훈연향과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의 불맛,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정통 아메리칸 버거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더욱 자신의 취향에 맞게 즐기고 싶다면 순쇠고기 패티, 치즈, 야채 등 속재료(컨디먼트)를 추가하는 버거킹 컨디먼트 서비스를 활용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딜리버리 서비스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되며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은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