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2020 어린이날 기념 그림대회'를 개최한다.

사진=클럽메드 제공

올해로 5회를 맞이한 클럽메드의 이번 그림대회는 어린이들이 가장 원하는 어린이날 선물이 가족과의 해외여행이라는 설문조사 결과에서 시작됐다. 클럽메드와 소년중앙이 주최하고, 올해부터는 중앙일보뿐만 아니라 교육부 후원까지 더해져 더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응모 자격은 전국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접수 기간은 4월 22일까지다. 응모 방법은 ‘내가 꿈꾸는 Amazing 가족여행’을 주제로 8절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고, 뒷면에 200자 내외의 일기를 작성한 후 지원서를 동봉해 클럽메드 바캉스 코리아로 우편 접수하면 된다. 

대회 심사는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 부문으로 나뉜다. 초청된 외부 전문가 3인이 창의성, 상징성, 표현력 등을 기준으로 어른의 도움을 받지 않은 어린이의 순수한 창작물인지를 중요하게 판단한다. 

이번 대회 전체 응모자 중 대상 1명에게는 클럽메드 발리 리조트 3인 가족여행권(항공권 포함)을 증정한다. 또 전통 아트 & 크래프트 강습과 패밀리 골프 등 가족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외 아시아 스키 리조트 3인 가족 숙박권과 프리미엄 미술 도구 등의 상품이 있으며, 올해는 클럽메드가 70주년을 기념해 더 많은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결과는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에 클럽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