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은 소중한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하고 품격 있는 스몰 웨딩, 돌잔치, 가족연 및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주중 프라이빗 이벤트 프로모션’을 오늘(16일)부터 연말까지 선보인다.

사진=파크하얏트 부산 제공

해당 프로모션은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월요일부터 목요일 사이 완벽하게 독립된 공간에서 10인 이상의 프라이빗한 소규모 모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담아 알차게 구성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셰프들이 엄선한 최상급 제철 식재료를 사용한 메뉴는 한식 또는 양식 코스 중 선택이 가능하며 기존에 15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코스 메뉴는 할인된 금액인 12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이용 고객에게는 각종 모임의 성격에 맞는 플라워 테이블 센터피스와 소중한 순간을 공유할 수 있는 포토 테이블을 무료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300만원 이상 규모의 이벤트 진행 시 이벤트 당일 스탠다드 객실에서의 1박 투숙 혜택도 함께 주어져 이벤트를 마친 후 지친 피로를 풀며 편안한 휴식까지 취할 수 있다.

한편 우아하고 품격 있는 살롱,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대교 전망을 갖춘 대규모 연회장 볼룸과 고급스럽고 아늑한 드로잉룸 등 다양한 이벤트룸은 모임의 성격과 규모, 개인의 취향 등을 고려해 이벤트 전담팀과 상담 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