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와 미세먼지로 인해 연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요즘, 화려한 스타일링보다 편하고 내추럴함을 보여 줄 수 있는 '꾸안꾸' 스타일링이 우세를 보이고 있다. 연일 마음 무거운 소식이 들려오지만 마음만은 가벼운 봄 스타일링을 보여줄 수 있는 좋은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스웨트 셔츠 스타일

오즈세컨, 에스 쏠레지아, 칸코, SJSJ, 컨버스, 에잇세컨즈(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부담없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며 스타일까지 챙길 수 있는 일석이조 아이템 스웨트 셔츠를 선택해 스타일링 해보자. 캐주얼 스타일을 대표하는 일명 '맨투맨’으로 불리는 스웨트 셔츠는 단독으로 착용해도 매력적이지만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 하여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 또한 만족시킨다.

루즈한 핏의 상의와 스트라이프 셔츠, 데님 스커트를 매치해 캐주얼 하면서도 페미닌한 룩 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패턴 있는 양말이나 액세서리 또는 실용적인 백팩을 활용해 포인트를 주어 센스 넘치는 꾸민 듯 안 꾸민듯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자켓 스타일

쉬즈미스, 라이풀, 뷰, 토스, 랑방 컬렉션, 시스템(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따뜻한 봄이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필수 아이템으로는 역시 자켓을 빼놓을 수 없다. 새로운 실루엣과 다양한 디테일이 더해진 독특한 디자인 많지만 그 중 기본에 가장 충실한 무채색 컬러와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스타일링 하기에도 어렵지 않아 현명한 선택이다.

이런 기본 아이템은 안에 매치하는 상의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캐주얼한 무드의 후드티와 데님 팬츠를 믹스매치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디테일을 더하고 싶다면 컬러풀한 주얼리나 선글라스 등 액세서리를 더하면 기분 만큼은 화사한 봄맞이 꾸안꾸 스타일링을 어렵지 않게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