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 제조업체 지평주조가 국내 최대 브랜드 커뮤니티 비마이비가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 바스킷’ 첫 오픈 펀딩에 참여한다.

사진=지평주조 제공

비마이비는 브랜드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강연, 세션, 바자회, 트립 등 브랜드에 대한 스토리를 알아가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오프라인 커뮤니티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브랜드 바스킷’은 다양한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신규 구독 서비스로, 비마이비 오프라인 강연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브랜드 굿즈 세트, 인사이트 노트 등으로 구성됐다.

지평주조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지평막걸리 브랜드 굿즈’를 처음으로 선보인다. 해당 굿즈 세트에는 ▲지평막걸리 전용잔 2개 ▲에코백 1개 ▲다용도 손수건 1장 ▲브랜드 스티커 1매 등 총 4종이 들어있다. ‘브랜드 바스킷’ 펀딩 참여를 통해 비마이비 오프라인 강연의 온라인 영상과 쪽프레스로 발행된 강의노트 등도 함께 선택할 수 있다.

이번 ‘브랜드 바스킷’은 17일부터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공개하고,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펀딩에 참여한 브랜드로는 지평막걸리 외에 SPC삼립의 겨울철 대표 제품 ‘삼립호빵’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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