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고강도 전차 액션과 4DX의 기술력이 만나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이 스페셜 현장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팀이 3학년 모모의 대학 입학이 걸린 무한궤도배 우승을 위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동계 대회에 출전하며 벌어지는 전차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소녀들이 전차를 직접 운행하는 스포츠 전차도 세계관으로 고정 팬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는 일본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걸즈 앤 판처'의 새로운 극장판이다. 

총 6화로 제작된 시리즈 중 1, 2화를 연속 상영하는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오아라이 여고 전차도 대표팀과 토너먼트 대결을 펼치는 BC자유 고교, 치하탄 고교와의 전투 장면을 실감 나게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 끝에 지난 3월 12일 4DX로 개봉한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특유의 짜릿한 전차 액션과 4DX의 기술력이 만나 차원이 다른 생생한 스릴을 선사한다. 

지난번 4DX 개봉 기념으로 진행됐던 오리지널 더블 필름 증정 이벤트에 이어 3월 26일부터 소진 시까지 스페셜 현장 경품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의 염원이 담긴 굿즈로 캐릭터들의 강렬한 포스가 돋보이는 포스터 4종 이미지가 모두 포함된 다중L홀더를 증정해 비주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며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스페셜 현장 경품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추후 고지될 예정이다. '걸즈 앤 판처 최종장'은 4DX 상영중이다. 

사진=디스테이션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