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과의 협업을 통해 ‘부가부 X 그레이 말린’ 리미티드 에디션을 4월 8일 출시한다. 

부가부가 2020년 봄/여름 시즌을 위해 선보이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부가부의 기능성 여름 액세서리 ‘브리지 썬 캐노피’에 그레이 말린의 상징적인 사진 작품을 생생하게 담아내 눈길을 끈다.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포토그래퍼 그레이 말린은 문이 없는 헬리곱터에서 아름다운 해변을 담아내는 독특한 항공 사진으로 유명하다. 여름 시즌의 행복감을 담아낸 그의 사진들은 컬러와 패턴의 서사시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부가부 X 그레이 말린’ 브리지 썬캐노피는 호주의 유명한 본다이 비치(Bondi Beach)를 그대로 옮겨 놓은 작품으로 꾸며졌다.

부가부의 뛰어난 제품력이 그대로 담긴 ‘부가부 X 그레이 말린’ 브리지 썬캐노피는 UPF 50+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으며, 여러 개의 메시 소재 창이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다. 또한 지퍼를 열면 캐노피 확장이 가능해 보다 넓은 그늘을 조성할 수 있으며, 방충망이 내장되어 있어 모기 등의 해충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한편 부가부는 2005년 네덜란드 아티스트 바스 코스터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시작으로 앤디 워홀 재단, 마크 제이콥스, 폴 프랭크, 미쏘니, 빅터앤롤프, 반 고흐 뮤지엄, 디젤, 위아핸섬, 니아크1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 및 패션하우스와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동시대의 가장 창의적인 아티스트, 디자이너들과의 협업을 지속적으로 계획하고 있다.

아름다운 해변을 그대로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 리미티드 에디션 ‘부가부 X 그레이 말린’ 브리지 썬 캐노피는 모든 부가부 유모차에 사용할 수 있도록 모델별 전용 제품이 출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부가부 고객 센터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부가부 코리아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