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복 쥬시 꾸뛰르가 당당한 여성들의 모습을 담은 2020년 봄·여름 캠페인 ‘쥬시 세즈 릴렉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밀레니얼 여성들의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잘 표현했다.

고정관념으로 정형화된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대신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아 당당하게 드러낼 줄 알고, 오롯이 나에게 집중하며 운동이나 액티브한 활동을 통해 나 자신을 가꿀 줄 아는 여성이 주인공이다.

브랜드의 여성스러운 정체성은 유지하면서도 좀 더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가미했으며 밀레니얼 세대가 열광하는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감성을 더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2030세대 여성들을 집중 공략한다.

캠페인 화보는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봄기운과 일상 속 여유가 느껴지는 초록빛 초원, 푸른 바다, 시원한 바람이 부는 해안가 절벽 등을 배경으로 촬영됐다. 모델들은 여성스러운 메인 라인과 스포티한 애슬레저 라인을 넘나들며 함께 조합해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코디법을 제시, 쉽게 따라 입을 수 있는 스포티룩을 보여준다.

메인 라인은 여성스러움에 캐주얼을 가미한 트위드 재킷과 셋업 수트, 원피스, 니트 등이 포함된다. 파스텔 등의 밝은 색상과 섬세한 디테일, 재미있는 패턴 등을 활용해 지루하지 않은 캐주얼룩을 연출했다.

애슬레저 라인에서는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 ‘트랙 수트’가 현대적인 모습으로 부활해 출시된다. 특유의 벨벳 소재 트랙 수트는 물론 한여름에도 입을 수 있도록 테리(타월)와 저지 소재를 사용한 제품들을 대거 출시한다.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등 세련된 컬러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집업, 반팔, 아노락(지퍼를 반만 여닫을 수 있는 제품), 스커트, 반바지 등 다양한 스타일로 재해석해 운동할 때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여성스럽지만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 트레이닝 셋업, 다양한 핏과 기장의 팬츠와 레깅스 등을 함께 출시하며 일상 속 스포티즘을 제안한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상 애슬레저 라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제작 로고 메쉬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 몰 S.I.빌리지에서만나볼 수 있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