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가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배라를 배달로!’ 광고를 공개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이번에 공개되는 광고는 ‘일상 속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일요일 △불닭 △먹방 등 총 10편을 제작했으며 라디오와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한다.

배스킨라빈스는 광고를 통해 휴일 집밖으로 나가기 싫을 때, 매운 음식을 먹었을 때, 지친 업무 중에, 친구들과 파티할 때 등 아이스크림이 필요한 순간을 경쾌한 배경음악과 함께 그려냈다. 띵동 울리는 초인종 소리와 함께 “배라가 왔어요~”라는 멜로디가 흘러나오고, 집 앞에 도착한 아이스크림이 등장하며 영상은 끝이 난다.

광고 공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23일까지 ‘해피오더앱’ 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모바일 배달 주문 시 배달비 무료 혜택을, 23일부터 29일까지 결제금액 5000원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이외 배달 고객을 위한 정기 프로모션을 운영 중이다. ‘해피오더앱’ 또는 ‘해피포인트앱’에서 매달 셋째주 월요일 패밀리를 하프갤론으로 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딜리버리데이’와 나머지 월요일에는 배달비가 무료인 ‘해피먼데이’가 대표적이다. 매주 금요일에는 배달앱 요기요와 배달의민족 통한 배달 주문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