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과 라이프스타일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고 여가활동에 시간을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편안하고 실용적인 애슬레저 스타일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애슬레저’는 애슬레틱(athletic)과 레저(leisure)의 합성어로 운동복은 물론 일상복으로도 자유롭게 착용하기 좋은 편안한 옷차림을 말한다. 애슬레저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업계에서는 신규 라인을 선보이거나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며 소비자 공략에 나서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아웃도어 활동에 최상의 컨디션을 제공하며 일상 웨어로도 손색이 없는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을 선보인다.

스포티한 감성을 담은 디자인에 아이더만의 뛰어난 기술력을 결합한 아웃도어 스포츠 라인이다. 최상의 활동성과 신체 보호를 위한 다양한 기능성을 겸비한 동시에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세련된 스타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아이더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담은 기능성 소재 ERS가 제품 전반에 적용됐다. ERS는 원적외선 방어율이 높은 11가지의 미네랄 입자로 구성된 스마트 헬스케어 소재로, 강렬한 신체활동으로 인한 체력 소모 시 신속한 회복을 촉진하며 외부 에너지를 빠르게 흡수해 인체에 유익한 에너지로 방사해준다.

우븐과 니트 하이브리드 소재를 적용한 스트레치 베스트, 신체 단점을 보완해 주는 다이나믹 레깅스 등과 같이 애슬레저 스타일 기반의 상품군을 통해 여가와 일상을 넘나들며 편안함 속 최상의 기능성을 제공하는 스타일을 추구한다.

이로써 아이더는 정통 아웃도어 ‘제니엄 라인’, 라이프스타일형 아웃도어 캐주얼 ‘크로스 오버 라인’과 더불어 스포티한 애슬레저룩 스타일의 ‘제니엄 애슬레틱 라인’을 통해 더욱 다양하고 세분화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전개한다.

사진= 아이더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