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가 도심 속 러닝을 즐기는 시티러너들을 위한 편안하고 안정적인 러닝화 ‘에어로 런’을 출시한다.

신제품의 밑 부분은 안정성 기능을 강화시켜 일상생활에서도 부담없이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밑창 앞뒤 부분에는 접지력과 내구성을 강화시키는 아웃솔을 적용해 어떤 지면에서도 안정감 있는 러닝을 제공한다. 에어홀을 삽입한 미드솔은 러닝시 발생할 수 있는 충격을 분산시켜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 가벼운 쿠셔닝 소재를 사용하여 푹신한 착용감을 구현했다. 사이드 부분은 탄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베네핏 니트 소재를 사용해 격렬한 스포츠 활동에도 움직임에 따라 발을 편안하게 잡아주며 운동 후 쾌적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르까프는 ‘에어로 런’ 출시와 함께 에어홀 구조 미드솔, 에어로 인솔 등 에어로 테크 기능을 잘 설명하는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도심을 배경으로 러닝화를 신고 공원·한강변 등을 달리는 일상 러닝의 모습을 잘 보여준 영상은 20일 신제품 출시와 함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신제품은 남성용 블랙, 라이트 그레이 두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블랙은 240mm부터 280mm까지, 라이트 그레이는 250mm부터 280mm까지 준비됐다.

사진=르까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