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졸로는 이날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 가구 매장에 입점하고 통 큰 할인 혜택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사진=피졸로)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피졸로 매장은 세계적인 이탈리아 산업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직접 디자인한 유니크한 ‘모션베드’를 만날 수 있는 매장이다.

잠실점 입점을 기념해 진행하는 통 큰 할인은 ▲클래식라인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명 대상 20% 할인, ▲슈퍼싱글(SS) 사이즈의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3월 31일까지 파격적인 ‘피졸로 2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모든 사이즈의 모던라인 모션베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침실환경의 쾌적함을 위한 필수가전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모션베드 설치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피졸로 포토 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사몰 홈페이지를 통해 포토 상품평을 등록하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피졸로 모션베드는 모션 프레임이 개인 컨디션에 맞춰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힐링을 선사하는 기능성 침대이다. 과학적으로 계산된 5단 분절 구조의 우수한 제품력과 유명 디자이너의 손길을 거쳐 만들어진 제품으로 작품성 있는 디자인 침실의 인테리어 효과까지 기대가 되는 제품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