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패션 브랜드 비비와이비(BBYB)가 봄 시즌을 맞아 2020 SS 콜렉션 프리오더를 진행한다.

BBYB는 비건 소비에 동참하는 윤리적 소비자들을 위해 페이크 레더와 비건 소재를 사용해 매 시즌 새롭고 유니크한 콘셉트를 선보이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번 콜렉션 ‘Bloom in Flowers(꽃이 피다)’에서는 봄이 피어나는 찰나의 순간, 화사한 자태의 꽃으로 만발한 정원을 담아낸 ‘릴리백’ ‘달리아백’ ‘헤더백’을 출시했다. 유니크한 쉐입이 돋보이며 캐주얼룩부터 포멀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램스킨 특유의 감촉과 광택을 그대로 재현한 비건 레더 소재로 제작됐으며 탄탄한 내구성은 물론 완벽한 수납력으로 활용도가 높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BBYB는 신상품 프리오더 오픈을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라인 편집숍 29cm와 무신사에서 단독 선공개로 신규 콜렉션 라인 최대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9일부터 오픈된 프리오더에서 ‘릴리백’ 에버그린 컬러는 10일 만에 완판 기염을 토했다.

또한 ‘엄현경 가방’, 인기 유튜버 ‘박서아 가방’으로 불리는 마체백 '숄더', '미니' '유니섹스 토트' 라인의 뉴 컬러로, 봄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펄 로즈, 클래식 블루, 썬 오렌지, 클라우드 크림 등 총 4가지를 선보인다.

사진=비비와이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