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인천점은 ‘봄봄 세일’을 열고, 오는 29일까지 스포츠 의류, 캐주얼 의류, 골프웨어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 중이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는 ‘스프링 시즌 세일’을 통해 일부 품목을 제외한 의류, 운동화, 스포츠 용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본 시즌 세일 이벤트는 모다아울렛 인천점 나이키 매장에서 진행되며, 오는 31일까지 이어진다.

1층 정문 이벤트홀에서는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의 ‘창고 대 개방전’ 행사가 열린다. 25일 수요일까지 게스 청바지를 2만 9000원부터, 티셔츠를 1만 9000원부터, 가방을 4만9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2층 이벤트홀에서는 링스, 파사디, 핑, 엘르골프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봄 맞이 인기 상품전’이 진행된다. 유명 골프 브랜드의 상품이 한데 모여 있어 현명한 소비가 가능하다.

또한, 주말 동안에는 해외 수입 명품 인비트리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일부 품목을 제외한 프라다, 생로랑 제품을 5% 추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구찌 선글라스를 특별가 19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한정 수량 판매되며, 2층 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3층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봄 맞이 추천 상품전’에서는 유아동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레베끌레, 리틀밥독, 에꼴리에가 참여하여 레깅스, 티셔츠, 점퍼 상품을 제공한다.

한편 모다아울렛 인천점은 오는 29일까지 봄봄 세일 초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인천점 플러스친구를 통해 제시된 퀴즈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본 퀴즈를 맞히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진=모다아울렛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